아세아평생교육원, ‘왕초보를 위한 부동산경매 입문 클래스’ 개강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7.03 14:19
5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아세아평생교육원은 부동산경매에 처음 도전하는 입문자를 위한 '왕초보를 위한 부동산경매 입문 클래스'를 오는 15일 화요일 야간반과 19일 토요일 주말반으로 개강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실전형 커리큘럼과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 강사진, 유료 경매정보 플랫폼 무료 이용 혜택까지 더해져 실전 능력을 갖춘 수강생 양성을 목표로 한다.


교육원 측에 따르면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부동산경매 입문 과정은 야간반(화/목)과 주말반(토요일)을 선택할 수 있다.



'왕초보를 위한 부동산경매 입문 클래스'는 경매기초, 권리분석, 현장조사 및 배당, 낙찰 전략, 가치분석 등 실전 경매의 핵심 단계들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교육은 총 20시간이며, 교육비는 55만원이다.


특히 수강생 전원에게는 실시간 경매 정보와 자료 제공으로 잘 알려진 유료 경매정보 플랫폼 '부동산태인' 2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교육과 동시에 실제 경매 데이터를 활용한 실습이 가능하다.




강사진은 총 5명으로 구성되며 각 분야별 전문성을 갖춘 인물들로 채워졌다. 이하성 경매전문 공인중개사이자 '오늘의경매' 대표, 이완기 부동산상권분석 전문가(별칭 만두형님), 박태원 경공매 특수물건 전문가(박프로), 이종학 부동산 전문 변호사, 김주성 부동산 세금 전문 세무사 등 업계 실전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직접 강의를 맡는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