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립미술관 ‘샤갈 전’ 입장권 1000만원 상당 구매
21일부터 식음업장 이용 고객에 무료로 선착순 증정
투숙 고객에게는 30% 전시 할인권 제공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제주도립미술관과 협업해 진행 중인 '마르크 샤갈전' 전시 현장.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이하 드림타워)가 제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제주도립미술관과 협업한다.
이번 협업은 제주를 찾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제주의 문화예술 관광 콘텐츠를 보다 활발하게 접할 기회를 제공하는 등 제주 지역 관광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드림타워는 현재 제주도립미술관에서 전시 중인 '마르크 샤갈: 20세기 그래픽 아트의 거장, 환상과 색채를 노래하다' 입장권 600장을 약 1000만 원을 들여 구매했다.
21일부터 진행되는 입장권 증정 이벤트는 드림타워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주요 식음업장인 스카이뷰 라운지 38, 블루 드래곤, 카페 8에서 정해진 메뉴를 주문하거나 7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10만여 명의 투숙 고객에게는 최대 4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전시 할인권 3만 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지난 1월 그랜드 키친 디너뷔페 가격 인하 등 착한 가격 정책부터 이번 기획까지 제주에 본사를 둔 향토기업으로서 제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 제주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