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브랜드 밀리밀리(Millimilli)가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위한 '메디앰플 3종(비타·콜라·시카)'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현대인을 위한 '3초 루틴 스킨케어'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미백·탄력·진정 케어에 각각 특화된 고농축 앰플이 특징이다.
'메디앰플 비타'는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미백 집중 케어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와 생기를 부여하며 맑고 투명한 피부결을 완성한다.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앰플 콜라'는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탄력을 잃고 처진 피부에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속부터 탱탱하게 채워주는 탄력 앰플이다.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려 처진 피부에 밀도와 윤기를 부여하며, 피부결을 탄탄하고 매끄럽게 개선해 준다.
'메디앰플 시카'는 병풀과 티트리 성분을 함유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진정 케어 제품이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며, 붉어짐과 트러블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밀리밀리 관계자는 “이번 메디앰플 3종은 각기 다른 피부 고민에 맞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농축 집중 케어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밀착돼 빠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라며 “오는 7월 28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