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코퍼레이션, 더마코스메틱 노하우 담은 ‘보라페’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8.08 10:04
6

글로벌 뷰티 유통 및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시바산과 공동 기획·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 '보라페(BeauLape)'를 공식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진행된 첫 중국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2시간 30분 만에 준비된 물량 1200세트를 전량 소진하며 약 283만 위안(약 5억5000만 원)의 거래액(GMV)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보라페'는 레이블코퍼레이션이 수년간 중국 시장에서 9개 이상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발굴·육성하며 축적한 현지 소비자 인사이트와 마케팅, 라이브커머스 유통 경험을 기반으로 기획된 스킨케어 브랜드다.



기능성과 사용 경험을 동시에 고려해 개발된 이번 첫 라인업은 ▲히알루론산 고농축 부스터 앰플 ▲티트리 파우더 모델링 팩 ▲투명 젤 제형의 보습 미스트 등 총 3종으로 출시되었다. 향후 소비자 반응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레이블코퍼레이션 최민석 대표이사는 “보라페는 당사가 그동안 축적해온 브랜드 운영 역량과 중국 현지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부터 개발, 판매 전략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만든 브랜드"라며 “단일 방송에서의 준비 수량 완판과 실시간 방송 1위 달성 등 초기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한국 및 동남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추진하는 한편, 보라페를 중심으로 자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MSO(Multi-Source Operation) 기반의 수익 모델을 강화해 중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성과 성장성을 갖춘 브랜드 사업 구조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