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온, ‘나나’와 손잡고 TVC 공개…멀티채널 캠페인 전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9.18 20:00
5

▲스위치온의 신규 모델로 발탁된 나나

헬스케어 브랜드 스위치온이 나나가 등장하는 브랜드 TVC 영상을 최근 공개하며 TV, 디지털, 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멀티채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브랜드 대표 제품인 '스위치온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소비자에게 건강을 바라보는 관점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한다.


영상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건강한 생활 습관의 중요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TV뿐 아니라 유튜브,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주요 옥외 매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시에 노출되어 소비자 도달 범위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스위치온은 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숏폼 콘텐츠, 촬영 현장 스케치, 나나의 인터뷰를 공개해 젊은 소비자층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콘텐츠는 짧고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브랜드 메시지를 쉽게 전달하는 동시에, 나나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며 브랜드와 모델 간의 시너지를 강화한다. 업계에서는 이 같은 멀티채널 전략이 단기적으로는 도달 범위를 넓히고, 장기적으로는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효과를 낼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스위치온 관계자는 “나나와 함께하는 스위치온의 멀티채널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루틴의 가치가 소비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