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원 온라인’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학점은행제 경영학·심리학 11월 개강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10.17 16:44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11월 개강 경영학·심리학 학점은행제 과정 학습자 모집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경영학, 심리학 학사학위 취득 전문 교육기관으로 2025년 11월 개강반 학습자를 모집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11월에 개강하는 과정은 경영학, 심리학, 교양과목 등이며, 경영학사와 심리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은 PC나 모바일 등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받을 수 있는 온라인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직장인들도 출퇴근시간에 모바일(스마트폰, 태블릿pc 등) 환경을 이용해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고 주부, 프리랜서 등도 개개인의 일정에 맞춰 학습할 수 있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관계자는 “경영학·심리학을 찾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다"며 “자유롭게 시간 할애를 하고 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에 참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사이버대, 직장인대학 대안으로 스마트폰으로 학습이 가능해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 등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원격미래교육원에 재학 중인 이모씨(35)는 “직장을 다녀 오프라인 수업을 할 시간적 여유가 없어 온라인 학사 학위과정에 참여하고 있다"며 “심리학사를 취득한 후 인서울에 대학원에 진학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에서 수료 시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한다.


학습자들은 재학 중 중앙대학교 학교 도서관 및 전자 도서관 등 교내 편의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중앙대학교 부설 병원도 할인 혜택을 받으며 이용할 수 있으며 학점은행제 학자금 대출 진행도 가능하다.


11월 개강반 학습자 모집에 대한 안내는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