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G마켓과 업무제휴협약 체결… ‘고객 접점 확대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10.30 08:56

경동나비엔 전용 브랜드관, G라이브 등 공동 마케팅 시작

경동나비엔과 G마켓 로고.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과 G마켓 로고.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G마켓과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하며 온라인 고객 접점 확대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동나비엔은 G마켓 플랫폼에서 '나비엔 매직 주방기기', '숙면매트', '3D 에어후드' 등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공동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플랫폼 내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넓히고, 생활환경솔루션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G마켓 내에 '경동나비엔 전용 브랜드관'을 새롭게 오픈해 주요 제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G마켓의 라이브커머스 'G라이브'에도 참여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제품 소개 및 권장 사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향후 양사는 신제품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와 고객 체험 프로그램 등 협업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생활환경솔루션으로 업역을 확장하면서 더 폭넓은 고객 접점이 필요했던 시점에 이번 협약은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G마켓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경동나비엔의 제품과 가치를 소개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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