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스토어, 4분기 공채 시즌 맞이 ‘합격 솔루션’ 상품 판매 강화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11.17 12:24
5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이 2025년 4분기 및 2026년 상반기 공채 시즌을 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오는 25일까지 '사람인 스토어'의 합격 지원 상품 판매를 강화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람인 스토어'는 취업 과정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마켓이다.


사람인 스토어는 '합격을 부르는 준비'를 테마로 취업 준비를 바로 시작하려는 구직자들을 위해, 검증된 전문가의 솔루션 상품을 한 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1 자기소개서 첨삭부터 현직자 및 전직원의 면접 코칭, 인적성 검사, 모의고사 등 취업의 A부터 Z까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핵심 상품들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람인 스토어'를 이용하면 취준생이 흩어져 있는 정보 속에서 헤맬 필요 없이, 검증된 고품질의 서비스를 한곳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이는 구직자의 시간과 노력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며,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효율적으로 '최종 합격'에 다가설 수 있게 한다.



사람인 스토어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취업 준비 솔루션을 구매한 전원에게 '포스티니(Postini)'의 1만원 할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사람인 관계자는 “취준생들이 '사람인 스토어'의 검증된 상품 구매를 통해 효율적으로 준비하고 '최종 합격'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사람인 스토어를 취준생들의 든든한 파트너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사람인 스토어는 취업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사고 파는 신개념 마켓 플레이스다. 사람인이 직접 개발한 AI모의면접, 인적성검사 등 신뢰도 높은 서비스 상품을 포함해 실제 취업에 성공한 이들의 합격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면접 질문 및 답변 자료 등을 직접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취업 컨설팅, 직무 멘토링, 공기업 준비 가이드 등 취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유무형의 상품들이 거래되고 있다. 사람인은 사람인 스토어를 통해 기존의 공고 중심 플랫폼을 넘어, 소비자가 '구매자'이자 '셀러'가 될 수 있는 구조를 채택해 경험을 상품화하고 거래할 수 있는 취업 준비 플랫폼으로 성장한다는 전략이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