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브랜드 국수나무가 연말을 맞아 배달앱 쿠팡이츠와 협력해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국수나무는 추운 겨울철 외식 빈도가 높아지고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 시즌 특성을 고려해, 보다 부담 없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쿠팡이츠에서 국수나무 메뉴를 1만9000원 이상 주문하면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나 입력 없이 자동으로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국수나무는 72시간 저온숙성한 생면으로 깊은 식감을 살린 국수류를 비롯해, 국내산 등심을 사용해 신선함을 강조한 돈가스, 자체 개발한 소스와 신선한 재료의 조화를 담은 덮밥류 등 폭넓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국수나무 본사 에이치비에스 관계자는 “배달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돕기 위해 이번 배달 프로모션 비용은 전액 본사에서 부담해 점주님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할인 혜택이 고객에게는 연말에 맞는 합리적 소비 경험을, 가맹점에는 주문 활성화와 매출 향상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경기, 강원 지역의 국수나무 매장에서 진행되며, 지역별 운영 매장 및 참여 여부는 쿠팡이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