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타면 소노 호텔 20% 할인…‘양방향 여행 혜택’ 쏜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6.02.02 15:09

소노 호텔 예약 시 국내선 1만2000원 쿠폰 제공…“여행비 부담↓”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 소노호텔앤리조트 국내 사업장 객실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티웨이항공 국내선 1만 2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인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여행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줄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일 티웨이항공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8일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사의 고객에게 상대방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크로스 마케팅' 형태로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소노호텔앤리조트 국내 사업장 객실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사용 가능한 사업장은 △소노캄 제주 △소노문 해운대 △소노캄 고양 △소노캄 거제 △소노캄·소노벨 델피노 등 인기 여행지 위주로 구성됐다. 쿠폰은 스위트 및 패밀리 객실 타입에 적용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또한 제주 소노캄 이용객을 위해 1매당 2인이 사용할 수 있는 조식 30%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반대로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객실을 예약한 고객은 티웨이항공의 국내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티웨이항공 국내선 전용 1만2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대구-제주, 김포-부산 등 총 5개 노선이다. 해당 쿠폰은 항공 운임 3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설 연휴 기간을 제외하고 오는 4월 30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 수요가 몰리는 시기에 항공과 숙박을 동시에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기본으로 고객의 여행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규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