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학군+편의시설’ 갖춘 아파트 ‘e편한세상 부천심곡’ 6월 분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6.06.15 15:26

‘명문학군+편의시설’ 갖춘 아파트 ‘e편한세상 부천심곡’ 6월 분양

K-258

▲e편한세상 부천심곡 조감도 (사진=고려개발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유수환 기자] 우수한 교육 여건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기반시설)를 갖춘 아파트 ‘e편한세상 부천심곡’이 이달 분양한다.

e편한세상 부천심곡은 대림산업의 계열사 고려개발이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1-1구역 일대를 재개발한 아파트다.

단지는 지하3층~지상19층, 전용면적 59㎡~84㎡ 총 354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14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e편한세상 부천심곡의 입지는 우수하다. 단지와 인접한 곳에 명문학교들이 많다. 단지에서 반경 1km 거리에 부천고등학교 등 6개 학교가 있다. 부천고등학교는 높은 대학진학률로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에서 1㎞ 거리에 있는 지하철 1호선 부천역 일대는 하루에 21만여명에 달하는 유동인구가 몰려드는 중심거점형 상권이다. 부천역 근처에 있는 부천역사종합쇼핑몰에 이마트 교보문고, 웨딩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부천역과 7호선 춘의역 근처에 있다. 지하철을 타면 부천역에서 여의도까지 30분 이내에 갈 수 있다. 외곽순환고속도로, 경인로, 부일로 등의 도로가 인접해 서울권은 물론 수도권 일대를 수월하게 드나들 수 있다.

주거환경도 좋다. 단지 뒤에 거마산 둘레길 제 2코스 산림욕길이 인접해 있어 산책하기 편하다. 둘레길 제 2코스는 서울신학대학과 송내역을 잇는 약 7㎞의 산책로다. 또한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인천대공원이 있다.

e편한세상 부천심곡은 대림산업과 계열사만이 내세운 특화설계에 눈에 띈다. 안전한 설계로 주차공간의 효율을 높여 문콕 걱정이 없는 편리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층간소음 예방을 위해 저감설계도 도입된다. 바닥 콘크리트를 210㎜로 시공해 거실과 주방에는 침실보다 30㎜ 더 두꺼운 60㎜의 바닥차음재 적용한다.

e편한세상 부천심곡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 205번길 62 일대에 마련된다. 오는 2018년 입주 예정이다.

유수환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