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2017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참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7.09.01 15:57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가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청주 오송역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7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참가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단독 부스 내 셀트리온스킨큐어의 4개 브랜드(셀큐어, 한스킨, 포피네, 디어서)를 선보이며 1,000여명의 바이어들은 물론 8만 여명의 일반 관람객들에게도 다양하고 알찬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 브랜드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에게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전속 광고 모델인 여배우 김태희가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 샘플을 제공한다.

더불어 현장에서 회원 가입 시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스킨, 에멀전, 에센스, 크림으로 구성된 샘플 키트를 증정하고 셀트리온스킨큐어 SNS 공식 계정 팔로우 및 현장 방문 인증샷 업로드 시 한스킨 수퍼매직 비비크림 10ml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세계적인 바이오 연구개발 기술과 화장품 산업의 시너지를 통해 피부 관리의 ‘스킨 케어(skin care)’ 개념을 넘어 피부 치료 ‘스킨 큐어(skin cure)’를 지향하는 새로운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브랜드 관계자는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아시아 리딩 화장품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7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는 산업전시, 수출상담, 화장품 판매 등과 함께 화장품 컨퍼런스, 충북도지사배 미용경연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입장료 없이 진행된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