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가연, 천만모여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8.04.01 10:00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자사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의 새로운 이름을 찾는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선보인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로, 가연 특유의 신원인증과 안심번호 서비스, 기독교 등 종교까지 반영하는 이상형 추천 시스템이 도입된 애플리케이션이다.

가연은 천만모여 개편을 앞두고, 천만모여의 정체성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네임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공모전 이벤트는 가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천만모여 네이밍 공모전 게시글에 댓글로 네이밍과 해당 네이밍의 의미를 작성 후 등록하면 된다. 공모전은 오는 4월 4일까지 진행된다.

가연은 공모전에 참여한 참가자 중 내부 심사를 거쳐 당선자 1명에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키친 디너 식사권(주말, 2인)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명)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가연에서 공개한 당선 확률을 높이는 네이밍 팁으로는 ▲가연 이름에 얽매이지 않은 네이밍 ▲기존 천만모여와 차별화된 네이밍 ▲특징을 잘 표현한 네이밍 ▲올바른 소셜데이팅 문화를 지향하는 의미를 담은 네이밍 등이다.

관계자는 “변화를 앞두고 있는 천만모여의 정체성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네임을 찾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계획했다.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유의사항의 경우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