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5월 무료 도서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나만의 시선과 방식으로 개성 가득한 취향의 세계를 보여주는 에세이부터 눈을 뗄 수 없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서스펜스 장편소설까지 다채로운 4권의 도서가 가연 회원을 기다린다.
먼저, 미실의 김별아 작가가 조선시대 표석에서 길어낸 삶의 모습과 생에 대한 질문을 담은 도서 ‘도시를 걷는 시간’을 오는 5월 17일까지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증정한다.
도시를 걷는 시간은 지금은 일상적인 공간이 되어버린 서울에 존재하는 조선시대 표석을 찾아가 과거의 자취와 현재 모습을 함께 풀어쓴 책으로, 사대문 안팎에 놓인 조선시대 주요 국가기관들과 당시 서민이 살아갔던 곳을 직접 찾아가 문장으로 담았다.
다음 도서인 ‘양심고백’은 상상력과 유쾌한 풍자, 인간에 대한 성찰을 담은 책이다. 오는 5월 20일까지 신청한 가연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양심고백은 소설 회색인간의 김동식 작가의 단편 소설집으로, 작가가 2년간 펴냈던 400여 편의 이야기 가운데, 현대사회의 딜레마를 보여주는 26편의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히가시노 게이고의 아름답지만 잔혹한 로드 스릴러 ‘아름다운 흉기’(10명)에 대한 신청을 오는 5월 22일까지 받는다.
아름다운 흉기는 더 높은 곳을 향한 살인마의 비뚤어진 욕망이 불러온 비극을 담은 로드 스릴러로서 1등이 아니면 살아남을 수 없는 스포츠 세계에서 금메달리스트가 되기 위해 인간의 존엄성마저 포기한 선수들의 뒤틀린 욕망을 그렸다.
이 밖에도, 나만의 시선과 방식으로 개성 가득한 취향의 세계를 보여주는 에세이 ‘오케이 라이프’를 오는 5월 23일까지 신청한 가연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오케이 라이프는 오송민 작가의 에세이로, SNS와 쇼핑몰을 통해 작가만의 취향을 담은 생활 기록이다. 사물, 공간, 요리, 사람, 여행과 관련해 소박하고, 유쾌한 일상을 감성적인 사진과 간결한 글로 전달한다.
관계자는 “미혼남녀를 위해 에세이부터 서스펜스 장편소설까지 다채로운 도서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마음의 위안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공연/문화 이벤트와 예정된 미팅파티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