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콘서트로 `엑스트레일` 홍보…티켓응모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8.11.06 15:50
2018110601000277200010671
[에너지경제신문 송진우 기자]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은 중형 SUV 엑스트레일(X-Trail)의 국내 공식 런칭에 앞서 12월 8일 서울 성수동 에스 팩토리에서 프리런칭 행사 ‘닛산 익사이팅(X-citing) 콘서트’를 개최, 이달부터 온라인을 통한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닛산은 엑스트레일을 공식 출시 하기에 앞서 닛산과 엑스트레일의 익사이팅한 감성을 전달해줄 힙합 콘서트 ‘닛산 익사이팅(X-citing) 콘서트’를 내달 8일 개최할 예정이다. 최근 싱글 ‘왈’을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해 엠넷 ‘쇼미더머니 777’에서 맹활약을 펼친 바 있는 팔로알토, 창모, 김효은이 출연한다. 이 외에도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매력을 뽐내는 그레이, 식케이, 해쉬스완, 하온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공연 당일 현장에는 익사이팅 스트리트(X-citing Street)가 마련돼 다양한 이벤트 및 미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 및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푸드 쿠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닛산은 온라인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콘서트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만 19세 이상은 누구나 다양한 방법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우선 닛산 익사이팅 콘서트 마이크로 웹사이트에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응모가 완료된다. 13일까지 진행하는 1차 응모는 16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17일부터 27일까지의 2차 응모 당첨자는 30일에 발표된다.

해당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엑스트레일 오행시 이벤트에도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또한, 닛산 공식 페이스북의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도 콘서트 티켓 응모가 가능하다. 13일까지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엑스트레일 런칭에 대한 기대 소감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17일부터는 인스타그램 리포스트 이벤트로도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개별 문자 메시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델인 엑스트레일이 가진 익사이팅한 가치를 힙합과 연계시켜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다가오는 연말에 짜릿한 공연과 함께 닛산만의 익사이팅한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우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