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특히 이번 방송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직접 출연해 제품 개발 배경 및 사용법 등을 자세히 설명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는 "바를 때마다 1000방울의 고농축 허니 세럼을 응집시킨 에이치 세럼 스틱이 1차적으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세럼을 전달,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피부 위에서 프로폴리스 캡슐이 터지며 짱짱하게 2차 광코팅을 해 마를 틈, 건조할 틈이 없다"며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포켓 세럼으로 올 겨울 촉촉하고 짱짱하게 피부 관리를 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거듭된 소비자들의 방송 요청에 조성아뷰티는 론칭 방송과 같은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였다.
‘탱탱 꿀광 포켓 세럼’으로 불리는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은 여배우들의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고농축·고보습 허니 세럼 약 1000방울을 응집시킨 제품이다.
사용할 때마다 SCI급 논문으로 효능이 검증된 로얄 비 콤플렉스와 콜라겐으로 감싼 블랙 비 프로폴리스 탄력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져 바르는 것만으로 깊숙한 곳까지 보습 및 탄력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에이치 세럼 스틱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민감해도 건조할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진행된 앵콜 방송에서도 고객들이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완판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