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알펜시아리조트, 4차 스키 시즌권 판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1.04 14:31
알펜시아스키장01
[에너지경제신문 이석희 기자]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대표이사 심세일)는 이번 겨울 시즌 마지막 4차 시즌권을 폐장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시즌권은 대소인 구분없이 1인 17만원으로 강원도민은 대인 15만원, 소인 13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 4차 시즌권 외에 동계올림픽 1주년을 기념해 ‘화이트 더블 시즌권’을 출시해 판매한다.

화이트 더블 시즌권은 대소인 구분없이 201,800원으로 1+1 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단, 주중(월~금)에만 사용 가능하다.

모든 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호텔 및 콘도 할인 이용권, 워터파크 오션700 및 스키리프트 무료 이용권, 리프트 및 장비렌탈 할인권, 대중제 골프장 그린피 할인권 등이 담긴 쿠폰북을 함께 제공해 더욱 알찬 겨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특히, 화이트 더블 시즌권 구매자는 쿠폰북과 함께 콘도 할인 이용권 3매, 홀리데이인리조트 몽블랑 레스토랑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4차 시즌권 및 화이트 더블 시즌권은 네이버를 비롯한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구입한 시즌권은 알펜시아 203동 시즌권 발급처에서 현장 수령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알펜시아리조트는 매주 일요일을 ‘강원도민의 날’로 지정하여 스키장 및 워터파크 오션700을 할인해준다.

스키장은 시즌 폐장일까지 리프트 및 장비렌탈 후야권과 야간권을 정상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오션700은 종일권 기준 대인 1만5천원원, 소인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시즌 알펜시아리조트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스키장 고객 쉼터를 마련하고 유료 셔틀버스 운행 지역을 확대 진행한다.

서울?경기권을 비롯해 대구?경북, 경남?충청권 등 전국 각지에서 알펜시아까지 보다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하다.

또, KTX 이용 고객을 위한 진부역 무료셔틀을 주중(월~금) 4회, 주말(토~일) 5회 운영하고 있다.

한편,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은 눈썰매장 1면을 포함해 총 7면의 슬로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3천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올 시즌 스키장 전 리프트 U-Block 안전시설물 보강하고 미취학 아동 대상 헬맷 무료 대여, 초급자를 위한 원포인트 레슨 프로그램 운영 등 안전을 최우선하여 운영 중에 있다.



이석희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