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19주년 프로모션’ 25일까지… ‘마감 임박’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1.22 14:1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이 오는 25일(금)까지 19주년 프로모션 ‘New Dream of 19th’를 실시한다.

현재 프로모션 진행중인 항공, 호텔, 여행 등 상품의 상당수가 빠르게 예약이 차면서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지만,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자정에 공개되는 선착순 타임세일 상품이 19주년 프로모션 마지막 날까지 남아있다. 오픈 예정 상품은 항공, 여행, 호텔, 국내항공 등 여행 전 상품으로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9주년 프로모션의 호텔·해외여행 특별전에는 프로모션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전으로 지역별, 상품별로 특별한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기간 동안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럭키플래닛 캐리어, 애플 에어팟, 카카오미니 C 풀패기지, CGV 영화예매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예상보다 훨씬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주셔서 매우 기쁜 마음”이라며, “보내주신 큰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지막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은 상품을 준비해두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연초인 만큼 올해 떠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많은 시점이다. 많은 고객분들이 온라인투어를 통해 경제적인 부담은 덜되 혜택을 누리면서 즐거운 여행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양한 특가 상품 외에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계속 진행 중에 있다. 온라인투어 창립 19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