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애디드컴퍼니㈜의 시즈닝 브랜드 ‘오일러스’에서 시즈닝 3종이 추가로 출시되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든든한 갈비탕용 시즈닝, 수라상 궁중 떡볶이 시즈닝, 뿌려먹는 타코칠리맛 시즈닝으로 요리를 보다 더 간단하게, 간식을 보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하여 요리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도 식사나 간식을 근사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한 제품들이다.
|
든든한 갈비탕용 시즈닝은 국산 황기, 생강, 마늘 분말을 사용하여 갈비를 넣지 않고 시즈닝만으로도 갈비탕의 깊은 맛을 살릴 수 있는 고기 육수 맛 시즈닝이다. 든든한 갈비탕용 시즈닝은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하여 따뜻한 국물을 손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후속으로 사골, 멸치 육수로 국물 시즈닝 제품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
수라상 궁중 떡볶이 시즈닝은 고기 원료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순한 불고기 맛을 낼 수 있음으로 어떤 요리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반식 뿐 아니라 채식을 하는 구매자들도 사용이 가능하다.
|
아울러 부드럽고 고소한 기존의 콘스프 맛, 체다치즈 맛에 이어 나온뿌려먹는 타코칠리맛 시즈닝은 매콤 달콤한 칠리 맛을 살리고, 천연향신료인 큐민 분말을 적절히 사용하여 향신료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얼마든지 큐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오일러스의 시즈닝 3종 신제품은 오는 11월 1일부터 오일러스 자사 홈페이지와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구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애디드컴퍼니㈜ 관계자는 “오일러스의 시즈닝은 각각 음식 고유의 맛을 살린 것이 강점으로, 라면만큼 조리가 쉬워 1인 가구와 요리가 서툰 신혼부부에게 요리의 해답 같은 존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