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자기계발서·소설집 등 신간 도서 3종 선물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01.28 08:58
선사… 인기 신간 선물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싱글 회원들을 대상으로 인기 신간 도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미혼남녀들을 위해 준비한 2월의 선정 도서는 자기계발서 ‘남자는 우울하면 안 되나요’와 ‘작은 습관 연습’ 그리고 소설집 ‘목소리를 드릴게요’ 등 신간 3편이다.

울고 싶어도 울지 못하는 남자들을 위한 감정 사용법인 ‘남자는 우울하면 안 되나요’는 30만 영국남자를 치유해준 아마존 베스트셀러로 수면 위로 잘 드러나지 않는 남성 우울증의 특성과 진단, 그리고 이에 맞는 치료법을 소개한다. ‘작은 습관 연습’은 작은 습관에 관한 가장 실천적인 책이다. ‘목소리를 드릴게요’는 작가 정세랑의 데뷔 10주년 첫 SF소설집이다.

신간 도서 3편 모두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각 10명씩 총 30명에게 선물한다. 응모는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의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고 있다. 기간은 다음달 19일까지다. 당첨자는 마감일 하루 뒤에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확인할 수 있다.

가연 관계자는 "언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다양한 도서들을 준비했다"며 "가연의 2월 책 선물이 많은 분들께 다정한 위로와 힐링을 선사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여헌우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