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2월 방문상담 고객 대상 ‘할인·경품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02.19 09:49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2월 방문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비 할인과 경품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방문상담 신청 고객들에게 가입비 10% 즉시 할인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아리아 주말 2인 식사권, 이솝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매회 새로운 콘셉트로 펼쳐지는 가연의 미팅파티 무료초대권 등 풍성한 상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다음달 18일 이후 개별 연락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와 신청은 가연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더불어 가연은 방문상담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전화 상담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수기특약 서비스를 확대하고, 카드사와 협의해 12개월 장기무이자 할부 및 카드사별 한도를 늘려 고객 편의를 더했다.

가연 관계자는 "현재 결제고객 중 40%정도가 전화로 결제하는 수기특약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그 중 부모가입자의 비중이 높다"며 "고객 니즈에 맞춰, 수기결제를 하는 부모고객에 한해서는 가입비 25%를 할인해드리는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여헌우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