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밀,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협찬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05.28 13:26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그리밀이 5월 25일부터 저녁 9시 30분에 방영되는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식사대용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툰이 원작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송승헌, 서지혜 주연으로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해가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를 다루는 드라마다.

협찬 제품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바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물이나 우유 또는 두유 150ml~200ml에 분말 2스푼(90kcal)을 타서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다이어트 식품이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극중 우도희 역을 맡은 서지혜의 사무실에 배치될 예정이다.

식사대용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곡물맛, 단호박맛, 고구마맛, 녹차라떼맛, 딸기라떼맛, 바나나맛, 블루베리요거트맛, 멜론맛, 초코맛, 쿠키앤크림맛, 카페라떼맛, 바닐라크림맛 총 12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질리지 않고 고소함, 새콤함, 달콤하게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시중에 판매 중인 다른 쉐이크와의 가장 큰 차별성은 물과 만나면 부피가 불어나는 치아씨드, 바질씨드, 햄프씨드 씨앗 3종이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이 오래 유지가 되고 씹는 식감과 씹어 마시는 재미를 더했다는 점이다.

식물성 대두단백질, 동물성 유청단백질, 칼슘과 철분을 포함한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은 물론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제공한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와 같이 협찬한 가볍고 귀여운 6가지 디자인의 ‘그리밀 전용 보틀’은 환경호르몬 비스테놀A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음료의 양을 쉽게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보틀 뒷면에 눈금 표시 선을 표시해두어 다른 보틀과 차별화를 두었다.

그리밀 관계자는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되고, 감각적인 연출 속에 그리밀 단백질쉐이크가 잘 어우러질 것 같아 이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며 “그리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리밀 제품도 확인하고 현재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리밀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외에도 ’동아TV 샵에서 만나‘, ’KBS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SBS라디오 집으로가는길 소이현입니다‘ 등 다양한 방송에 적극적으로 소품 협찬을 진행해오며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