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X현대홈쇼핑, ‘RoyalBee(로얄비) 생 로얄젤리’ 첫 론칭 방송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06.19 14:01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36년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에서 토탈 뷰티 케어 기업으로 확장하고 있는 참존이 ‘RoyalBee(로얄비) 생 로얄젤리’를 오는 20일(토) 오전 9시 25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바이러스 예방의 중요성이 장기화되고 건강관리에 비상이 걸리며 로얄젤리가 면역력 강화의 식품 중 하나로 거론되고 있다.

로얄젤리는 벌의 유충을 여왕벌로 만드는 생명력의 핵심이자 벌집에서 소량만 채취 가능한 귀한 물질로 다양한 아미노산과 비타민, 40여 종 이상의 생리활성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고영양 식품이다.

제품은 건강 증진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알려진 하이드록시 데센산이 2.4% 이상 함유된 고품질 생 로얄젤리만을 선별한 후 급속 냉동하여 병에 담아 본연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111년 이상 불가리아의 우수한 양봉 제조사 ‘RoyalBee(로얄비)’에서 직수입했다.

참존 마케팅팀은 “품질제일주의라는 당사의 철학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높은 가치로 거래되고 있는 불가리아 로얄젤리를 긴급공수하여 단독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고객 사랑에 늘 보답하는 참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