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오쇼핑 첫 방송 완판 기록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07.17 13:51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 기록을 세운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1일 CJ오쇼핑 ‘요즘 뷰티’ 방송을 통해 첫 홈쇼핑 데뷔를 한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준비된 물량을 전부 완판하며 홈쇼핑 첫 진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이날 생방송에는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가 직접 출연했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난 8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무려 6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재구매율은 약 60%에 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첫 홈쇼핑 진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감회가 매우 새롭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이번 홈쇼핑 첫 진출을 발판으로 더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이 티르티르의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