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퍼, 스마트 짐벌 삼각대 셀카봉 신제품 3종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07.30 09:00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케이제이티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맥스퍼(mexper)’가 WOW BASIC 2, WOW BASIC 10, WOW PRO 70, 세 종류의 삼각대 셀카봉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세가지 제품 모두 셀카봉과 삼각대의 본질에 충실했으며, 하나의 제품으로 삼각대와 셀카봉 두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거치되어 있는 스마트기기의 직접적인 조작없이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셀카봉에서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WOW BASIC 2와 WOW BASIC 10은 제품명처럼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지만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내구성, 360도 회전이 가능한 헤드, 자유로운 높낮이 조절까지 가능하다. 

그 중 WOW BASIC 10은 최대 1m50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전문가급 삼각대 역할도 가능하다.

출시 제품중 WOW PRO 70은 BASIC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인 삼각대와 셀카봉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고가의 짐벌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어 이동중이나 움직임 속에서도 좌우 수평을 잡아 흔들림 없이 전문가 같은 안정된 영상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맥스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높은 완성도와 반영구적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며, 촬영뿐 아니라 디테일한 각도, 높낮이 조작을 자유롭게 할 수 있기에 거치대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SNS가 우리 사회에 깊게 다가오고 1인 방송 시대가 되어 가면서 완성도 높은 촬영을 하고자 하는 유저들이 많아지고 있기에 셀카봉과, 삼각대는 어느덧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이에 두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했고, 소비자들의 상황과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도 있도록 세가지 제품을 동시에 출시하였으니 합리적인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맥스퍼’를 통해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