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경북성주점, 지역 ‘보건소’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가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10.23 16:01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60계치킨 경북성주점(대표 류대기)은 지난 10월 17일 지역 ‘보건소’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 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되어, 보건소 직원들에게 치킨을 전달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다같이 맛있게 잘 먹었다“고 전했다.

이어 60계치킨 경북성주점 류대기 대표는 “코로나19로 최전방에서 정말 많은 수고를 하는 보건소 직원 분들께 힘이 되고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맛있게 드시고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60계치킨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본사에서는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여,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이에 60계치킨의 다양한 지점에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