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온비드 홍보 웹툰 공모전’ 수상작 발표

권혁기 기자 2020-10-26 12:17:59

‘온비드와 함께 하는 카페창업 도전기!’, ‘온비드 홍보 웹툰 공모전’ 대상 수상

온비드 홍보 웹툰 공모전 수상작 대상

▲온비드 홍보 웹툰 공모전 대상 ‘온비드와 함께 하는 카페창업 도전기!’.

[에너지경제신문 권혁기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온비드에 재미와 친근함을 더해 세대를 아우르는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개최한 ‘온비드 홍보 웹툰 공모전’ 결과를 26일 발표했다.

지난 8월 10일부터 2개월간 진행한 웹툰 공모전은 캠코 내부 혁신조직 ‘K-CUBE(Create Unique & Better Enterprise)’가 작품성·완성도·창의성·확산성을 기준으로 △대상 1편 △우수상 3편 △장려상 6편 등 총 10편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대상은 ‘청년 카페 창업 스토리’를 통해 온비드 브랜드와 공매 장점, 온비드 이용방법 등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온비드와 함께하는 카페창업 도전기!’가 수상했다.

우수상에는 온비드 이용수기 수상작을 웹툰으로 재구성한 ‘수조에게 새 생명을’, ‘21세기 현대판 효녀’, ‘우리랑 인사하실래요’ 등이 선정됐다.

캠코는 대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등 총상금 430만원을 수상자에게 전달하고, 수상작을 온비드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등에 게재해 국민들에게 온비드를 널리 알리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남궁 영 캠코 공공개발본부장은 "이번 웹툰 공모전으로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더해 고객들께 한 걸음 가까이 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온비드가 더 많은 국민들이 이용하는 공공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0

실시간 종합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