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역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 30일 홍보관 오픈

권혁기 기자 2020-10-27 08:00:44
‘청량리역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

▲‘청량리역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 투시도.

[에너지경제신문 권혁기 기자]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동 일대에 들어서는 ‘청량리역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 홍보관이 오는 30일 오픈된다.

27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해당 지역에는 ‘청량리역롯데캐슬 SKY-L65 아파트’ 단지 4개 동과 섹션 오피스가 들어서는 랜드마크타워 1개 동 등 대형 브랜드 단지로 구성된다. 섹션오피스는 랜드마크타워 42층 높이 중 9~17층에 총 264실이 들어서며, 오피스 외에도 판매·문화시설과 숙박시설, 오피스텔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단지는 청량리역 민자역사와 직접 연결되는 한편, 청량리역 바로 앞 광역환승센터로 60여개의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어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이 더욱 용이하다는 평가다.

또 서울 강북 재개발사업 중 핵심사업지 중의 하나인 청량리재정비촉진지구 내 들어서는 단지라는 메리트도 있다.

단지 내부에는 카페와 비즈니스 라운지, 미팅룸 등 최근 오피스 단지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시설 외에도 갤러리 포레스트, 시크릿 카페, 스탈릿 가든 등 단지 내 다양한 녹지를 조성해 쾌적한 업무공간과 함께 풍부한 휴식공간을 마련된다.

‘청량리역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 분양 관계자는 "주거, 업무, 쇼핑시설 등을 모두 갖춘 초역세권입지로 아파트와 오피스텔에 이어 섹션오피스도 성공적인 분양을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이 상품은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주택 대출규제, 청약자격조건에 대한 해당사항이 없고 중도금 무이자 및 전매가 가능한 상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청량리역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 청약은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청약 일정은 11월 2일부터 2일간 이뤄진다. 당첨자 발표는 4일, 정당 계약은 5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홍보관은 서울시 성동구 마장로 302 열산빌딩 1층에서 운영 중이다.

0

실시간 종합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