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4월초 출시 예정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디앱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RPG 신작 ‘마신: 반고의 후예(이하 마신)’를 공개하고, 31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신은 천지 창조의 신 ‘반고’의 운명을 타고난 영웅이 혼돈에 빠진 세상을 구원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는 소환전략 RPG이다.
방대한 컨텐츠를 기반으로 소환수를 육성하는 재미와 사용자간전투(PvP)의 긴장감, 진영 배치를 통한 전략성과 자동 전투의 편의성까지 고루 갖췄다.
더불어 풀 3D그래픽으로 구현돼 온라인 게임에서나 볼법한 캐릭터의 생생한 움직임과 전투 시점 변경을 통한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모바일 화면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마신’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http://goo.gl/KVWCuq)에서 사전 등록을 한 이용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스페셜 아이템 패키지 쿠폰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무작위로 추첨되는 로또 번호가 휴대폰 번호 가운데 숫자와 일치할 경우,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재미난 이벤트도 마련해 유저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마신: 반고의 후예’는 섬세한 그래픽 위에 지루할 틈 없는 컨텐츠와 턴 방식 전투의 전략성을 조화롭게 담아낸 게임”이라며 “4월 초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