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추찜닭-티켓몬스터,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4.12.15 11:15

▲티켓몬스터 김동현 실장과 봉추찜닭 장준수 대표(오른쪽)가 MOU를 체결하고 있다.

봉추찜닭-티켓몬스터,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진행

[에너지경제 강근주 기자] 봉추찜닭이 티켓몬스터가 개발한 고객관리 솔루션인 ‘티몬플러스’를 도입해 사업 활성화를 도모한다.

봉추찜닭과 티켓몬스터는 티몬플러스 기술을 활용하고 전략적 협력관계를 보다 확대해 나가기로 양해각서(MOU)를 3일 체결했다.

이번 MOU로 봉추찜닭은 서울 경기 등 40개 매장에 티몬플러스를 도입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한다. 이용금액에 따라 고객 등급을 세 부류로 나누고 최대 10%까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한다.

티몬플러스는 매장에 설치된 POS나 카드결제기 등과 연동시켜 고객 정보를 자동으로 관리하고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게 돕는 통합 고객관리 솔루션이다. 현재 티몬플러스 이용 고객은 160만명에 달하며, 매장별 평균 이용 고객 수는 최근 1600명으로 늘어났다.

장준수 봉추찜닭 대표는 “스마트 디바이스 기술을 보유한 티켓몬스터와 협력관계를 맺어 개별 맞춤형 프로모션이 가능해졌는데, 이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근주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