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식용 꽃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플라워 바바로아’는 올 해 일본 동경에서 첫 출시돼 큰 인기를 누린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핫삐돌체가 최초로 출시했다.
플라워 바바로아는 핫삐돌체가 플라워에이드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플라워 시리즈 메뉴다. 바바로아는 부드러운 무스 케이크 위에 과일, 꽃 등으로 장식한 후 젤리를 얹어 완성하는 디저트로, 색감이 화려하고 꽃 향기가 후각을 자극해 눈, 코, 입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플라워 바바로아는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블루베리, 코코넛, 망고 등의 무스 케이크를 베이스로 하여 유기농 재배한 식용 꽃으로 장식됐다.
장식된 식용 꽃은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재배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해 최근 다양한 음식에 사용되고 있다. 핫삐돌체 플라워 바바로아는 주문 시 베이스 무스 케이크와 토핑되는 식용 꽃(계절별로 상이)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연말 행사, 기념일, 웨딩 촬영 등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리얼 퐁당 쇼콜라 롤’은 기존 시그니처 메뉴인 핫삐롤에 착안해 새롭게 개발된 것으로 묵직한 식감의 다크 쇼콜라 크림과 촉촉한 쇼콜라 시트가 조화를 이뤄 진한 초콜릿을 음미할 수 있다. 냉장보관 상태 그대로 차갑게 먹을 수도 있고 따뜻하게 데워 다크 쇼콜라 크림을 녹이면 쇼콜라 롤 퐁당으로 즐길 수 있어 두 가지 매력을 지닌 디저트다.
에이트비돌체 코리아 황영선 대표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핫삐돌체는 론칭 이후 1년 동안 받아온 고객들의 관심과 애정에 힘 입어 핫삐돌체만의 디저트 철학이 담긴 특별한 디저트 개발에 힘써왔다"며 "국내 최초로 플라워 바바로아, 리얼 퐁당 쇼콜라 롤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새로운 형태의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한국 디저트 문화 선도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냉장보관 시 플라워 바바로아는 2일, 리얼 퐁당 쇼콜라 롤은 3일까지 보관 가능하다. 가격은 플라워 바바로아 사이즈별로 각 3만2000원(18cm), 1만2000원(12cm), 쁘띠사이즈(컵케이크) 4500원, 리얼 퐁당 쇼콜라 롤은 홀사이즈 2만5000원, 피스사이즈(퐁당 플레이팅) 8000원이다. 특히, 플라워 바바로아 18cm, 12cm 사이즈는 최소 이틀 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핫삐돌체 가로수길점 전화(02-542-088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