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원공사, ‘제14기 대학생 서포터즈’ 수료식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11.24 16:44
수료식

▲박재현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왼쪽)이 24일 개최된 ‘제14기 한국수자원공사 대학생 서포터즈’ 온라인 수료식을 진행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최윤지 기자] 한국수자원공사 ‘제14기 대학생 서포터즈’가 올해 활동을 마무리했다.

수자원공사는 24일 대전 대덕구 본사에서 ‘제14기 한국수자원공사 대학생 서포터즈’의 올해 활동을 마무리하는 온라인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14기 서포터즈는 총 33팀 132명이 선발돼 7월부터 이달까지 다양한 대국민 홍보활동을 수행했다.

서포저느는 월별 주제에 따라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이외에도 서포터즈 인스타그램 채널을 유튜브와 연계 운영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에 최적화된 온라인 서포터즈 활동을 펼쳤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서포터즈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활동 우수팀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올해 대상은 ‘물관리 그린뉴딜’에 대한 유튜브 영상 등을 제작해 많은 관심을 받은 낙동강유역의 ‘물의숲’ 팀이 차지했다.

박재현 수자원공사 사장은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한 청년들의 창의성과 열정을 통해 물과 환경의 소중함을 알리며 많은 국민과 함께 공감을 넓혀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윤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