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11일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공영쇼핑 첫 생방송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1.10 10:00


222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안국건강㈜은 눈건강 통합케어 제품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의 런칭 생방송이 오는 1월 11일(월) 공영쇼핑에서 오전 7시 1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국건강은 매년 실시하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소비자 실태조사에서 루테인지아잔틴 부문에서 브랜드별 구매율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과 비타민 미네랄 10종을 함유한 안국건강만의 포뮬라로 개발되어 눈건강과 세포보호, 항산화까지 통합적으로 관리한다.

최근에는 재택근무 및 온라인 수업 등 디지털 기기 사용량의 증가로 축적된 눈의 피로를 개선하고자 눈 건강관리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안국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하루 한 번, 하나의 캡슐로 간편하게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제조과정에서 성분 파괴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으로, 안국건강 전용농장에서 직접 엄선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다. 또한 돈피, 우피를 사용하지 않은 식물성 캡슐로 제조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활력까지 챙길 수 있도록 비타민 B~E와 망간, 구리, 아연 및 엽산 등 미네랄까지 10가지 종류를 챙겼고, 직접 엄선한 부원료 5종(식물혼합추출물분말, EPA 및 DHA, 미르틸루스산 앵도열매 추출물분말, 시어버터나무, 결명자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최근 외부활동이 모두 비대면, 온라인으로 전환되며,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 우리 눈은 더욱 유해환경에 노출되었을 수 있다"라며, "우리 가족의 피곤하고 뻑뻑한 눈을 위해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로 미리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국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미국, 인도, 유럽, 일본, 호주 5개 국가에 특허를 총 11개 보유해 그 기술력을 더욱 인정받은 바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