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밀,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할인 이벤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2.02 15:06
4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식사대용 식품 브랜드 그리밀은 설날을 맞아 자사 제품 파우더 형태의 다이어트쉐이크를 할인 이벤트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그리밀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곡물, 고구마, 쿠키앤크림, 바나나, 딸기라떼, 단호박 등 12가지 맛의 단백질쉐이크 제품을 1통에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2통 이상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추가로 매달 진행하는 ‘이달의 쉐이크 특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호도 높은 단백질 음료인 초코맛 단백질쉐이크 제품에 한해 10% 추가 할인을 받게 된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식물성 분리대두 단백질, 동물성 유청 단백질, 치커리, 차전자피, 귀리 식이섬유, 칼슘, 미네랄 등 균형잡힌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간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고 파우더 2스푼 90kcal로 칼로리도 낮아서 체중조절에 도움이 된다.

특히 식물성단백질, 식이섬유, 오메가3를 함유한 바질씨드, 햄프씨드, 치아씨드 씨앗 3종이 함유돼 기존 제품에서 부족했던 식감을 전달해 마시는 재미를 더했으며, 씨앗 3종은 친수성으로 물과 만나면 부피가 불어나 장시간 포만감을 지속시켜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그리밀 마케팅 담당자는 "쉐이크 식품의 종류 중 기타가공품은 천연재료가 아니며 단백질 특유의 인공적인 맛이 강한데 비해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화학첨가물 없는 자연스러운 맛으로 맛있는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식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HACCP은 식품의 제조, 가공, 보존, 유통, 조리단계를 거쳐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의 각 단계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위해요소를 체계적인 관리로 식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과학적인 위생관리체계를 뜻하는데,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꼼꼼한 제조과정을 거쳐 식약처 식품안전관리인증 해썹(HACCP)과 식품이력추적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한편,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에 협찬중이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