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천연 및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벨레다슈퍼푸드 홍보대사’ 배우 변정수와 함께 언택트로 참여하는 ‘변정수와 함께하는 벨레다슈퍼푸드언택트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변정수와 함께하는 벨레다슈퍼푸드 뷰티 클래스’는 벨레다슈퍼푸드 라인 론칭을 기념하여스타일러 매거진과 함께 진행된 행사다.벨레다슈퍼푸드 홍보대사 변정수가 슈퍼푸드 라인을 활용한 본인만의 뷰티 루틴과 특별한 뷰티 팁을 소개하고 직접 시연하는 시간으로꾸려졌다.특히 이번 행사는 비대면 라이브로 진행되어 변정수가 직접 참여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 언택트 뷰티 클래스임에도 뜨거운 현장 반응을 이끌어냈다.
벨레다슈퍼푸드 라인은 슈퍼푸드 크림, 라이트 크림, 바디 버터, 립 밤 4종으로 구성되어 얼굴부터 발끝까지 건조한 곳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고보습 라인이다.또한 벨레다는지난 1월 한국 런칭과 함께 모델 겸 배우 변정수를 ‘벨레다슈퍼푸드 홍보대사’로 선정하여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서 1월 초 변정수가 진행한 벨레다슈퍼푸드 1차 공동구매는 이틀 만에 준비한 수량을 완판시킨 바 있다.이후빠른 품절로 미처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과 재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에 힘 입어벨레다는슈퍼푸드 2차 공동구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2차 공동구매에서는 기존에 판매되었던 슈퍼푸드 크림과 슈퍼푸드 라이트 크림은 물론 슈퍼푸드 바디 버터와 슈퍼푸드 립 밤이 추가로 구성되어 슈퍼푸드 마니아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변정수와 함께하는벨레다슈퍼푸드 2차 공동구매는 2월 18일 오픈되며, 변정수의 호야토야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벨레다는 올리브영 외에도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내 베네피아 매장 및 시코르강남점•명동점 및 타임스퀘어점, 신라 온라인 면세점, 마켓컬리, W컨셉등 온•오프라인으로 신규 채널 입점을 이어가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