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에노 ‘수분 듬뿍 빅 선쿠션’, 가수 장윤정과 함께 23일 CJ온스타일 론칭 방송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5.14 10:35

리에노_에너지경제_21051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리에노의 ‘수분 듬뿍 빅 선쿠션’이 오는 2021년 5월 23일(일)에 CJ온스타일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 시간은 오후 14시 55분부터 16시 05분으로 리에노의 모델인 가수 장윤정이 직접 출연한다. ‘장윤정 선쿠션’으로 알려진 리에노 ‘수분 듬뿍 빅 선쿠션’은 순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제작되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리에노 ‘수분 듬뿍 빅 선쿠션’에는 다양한 특허 성분이 담겨있다. 먼저, 천연 과실인 석류, 무화과, 오디, 은행의 풍부한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추출한 ‘오리엔탈 뷰티 프루트 뉴 플렉스(Oriental Beauty Fruit New Plex)’를 2% 함유,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자연광선에 의한 피부 손상과 색소 침착 및 피부 염증을 진정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모공 수축에도 뛰어난 효능을 보인다.

이와 함께 비타민C 보다 172배 뛰어난 항산화 효과 및 250배 이상의 산화 방지 효과가 있는 ‘플러렌’이 함유되어 있다. 자외선 노출 시 산화 방지 효과가 있는 플러렌이 함유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미백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호랑이풀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을 함유, 피부 재생 및 피부 보습 개선과 열 진정(쿨링) 효과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마스크 마찰 자극에 의한 일시적 피부 진정효과, 미세먼지 차단, 샌드프루프, 스웨트푸르프, 워터프루프,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등 무려 13가지의 임상 실험을 거쳤다.

한편, 리에노(Lieno)는 이태리어 Lieto(행복한, 기쁜, 즐거운)와 Dono(선물, 은혜)의 합성어로 ‘행복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만들어진 브랜드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