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시각장애인을 위한 보조공학 소셜벤처기업 오버플로우가가 ‘Thank You 2021 with Overflow’ 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2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성동안심상가 8층 교육장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오버플로우가 론칭할 예정인 ‘플로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플로위는 AI 독서확대, OCR, 화면확대프로그램, 저시력에게 특화된 플로위 줌, 그리고 원거리 화면 공유 및 확대기능인 플로위 캐스트 등 다양한 기능을 iOS, Mac, Windows, Android에서 구독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밖에도 나만의 고급 맞춤형 흰지팡이, 너무나도 선명하고 또렷한 점자스티커 출력기 식스닷,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점자로 메모할 수 있는 버사 슬레이트 시리즈, 그리고 장애물 감지 진동센서이자 시간을 진동으로 알려주는 수누밴드 워치 등 다양한 오버플로우의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된다. 오버플로우는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모든 신청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플로위 프로 3개월 이용권이나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 증정한다.또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고 행사 당일 현장에 참석한 사람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해 애플워치 7세대 1대, 에어팟 프로 3대, 버사노트 5대를 증정할 방침이다.
대면 참가자 전원에게는 카드형 손소독제, 고급 수건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단 현장 참가자 70명에 한하며, 사은품은 변경 될 수 있다.
오버플로우 측은 “지금까지 오버플로우와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혼자라면 걸을 수 없었을 그 길에 여러분이 함께해 주셔서 지금 이 순간이 가능했다”며 “‘Thank You 2021 with Overflow’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여러분들께 위로와 격려가 되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 꼭 오셔서 보다 나은 2022년을 만들어 가면 좋겠다”고 전했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경우 25일 24시까지 신청하면 된다. 유튜브 온라인 중계 링크는 참석 신청자에 한해서 발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