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 새로워진 신학기 맞이 책가방 프리오더 시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11.23 15:17

111.jpg

▲사진제공=블루독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서양네트웍스의 유아동 대표 브랜드 블루독이 22SS 책가방이 새롭게 출시해 프리오더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블루독의 22SS 책가방은 ‘BLUEDOG IS BACK, BLUEDOG IS BAG’이라는 의미를 담아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선보이며, BB시그니쳐버클책가방, 레지멘탈 책가방, BB라이트책가방, 로고블럭책가방, 우주패턴책가방, 블링책가방 총 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 블루독의 시그니처 책가방 라인 ‘BB시그니쳐버클책가방’은 키즈 책가방 최초 편리성을 위한 원터치 버클 기능을 활용하여 책가방을 처음 사용하는 아이들도 열고 닫기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입체 패턴을 활용하여 견고한 쉐입을 돋보이게 했으며, 블루, 퍼플, 핑크, 민트 4가지 컬러로 블루독만의 뉴프레피(‘NEWREPPIE)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와 함께 블루독만의 시그니처 강아지 로고와 레트로 무드가 담긴 레지멘탈 로고를 활용한 ‘레지멘탈 책가방’은 블루독만의 클래식한 디자인의 트렌디한 컬러를 활용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를 활용한 머리끈, 동전 지갑 등 참 장식을 추가하여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블루독 책가방과 함께 학원 가방 등의 보조가방 용도로 사용 가능한 신주머니, 크로스백, 런치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2222.jpg

▲사진제공=블루독

블루독의 새로워진 책가방은 12월 2일까지 THE SYMALL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22SS 블루독 책가방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신발주머니 증정 및 동생 책가방을 추가 증정한다. 블루독 백화점 매장에서는 26일부터 책가방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및 책가방 세트 구매 시, 블루독 미니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블루독 관계자는 “오직 블루독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버클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새로워진 블루독 책가방을 많은 고객이 경험하길 바란다”며“다가오는 신학기 입학을 앞두고 있는 아이들에게 책가방 선물로 추천하며, 12월에는 백화점 팝업 스토어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블루독은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블루독베이비,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도 함께 보유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