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만 의원, 인수위 상임기획위원 임명장 수여 받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4.05 05:26
정동만 의원, 인수위 상임기획위원 임명장 수여 받아

▲지난 4일 정동만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으로부터 인수위 상임기획위원으로 임명장을 수여 받았다. 사진=정동만 의원실.

[부산=에너지경제신문 강세민 기자] 국민의힘 정동만 국회의원(부산 기장군)은 지난 4일 삼청동 금융연수원에서 열린 대통령직인수위원회(이하 인수위) 기획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및 전체회의에 참석해 임명장을 수여 받고, 향후 기획위원회 추진 방향을 논의했다.

5일 정동만 의원실에 따르면 회의는 윤석열 당선인, 안철수 인수위원장을 비롯해 원희룡 인수위 기획위원장 등 35명의 기획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인수위 기획위원회 상임기획위원으로 임명받은 정동만 의원은 윤석열 당선인이 국민께 드린 약속을 제대로 이행하고, 새 정부의 정책과제에 효과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었다.

정동만 의원은 임명장 수여식 후 인사말에서 "윤석열 정부의 성공적인 출범을 준비하는 인수위원회의 참여해 일조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면서도 어깨가 많이 무겁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 의원은 "상임기획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별 묵은 현안들을 꼼꼼하게 챙겨 국정과제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윤석열 정부에서는 어느지역도 홀대를 받는다는 비판이 나오지 않도록 지역균형발전에 일조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강세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