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콘텐츠개발 지역기업 지원사업’ 공모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4.05 10:09
25회관광기념품공모전

▲25회관광기념품공모전 포스터(제공-안동시)

[안동=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 안동시는 문화콘텐츠산업 기업의 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개발 지역기업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 및 소상공인의 제안서를 모집한다.

지원분야는 엄마까투리 캐릭터를 활용해 부가가치를 만드는 상품 전반을 대상으로 하는 ①엄마까투리 캐릭터 활용지원과, 안동의 문화자원을 활용하여 경제적 부가가치를 만드는 문화산업 전반을 대상으로 하는 ②안동 문화콘텐츠 제작지원, 2개 분야이며 1개사 1분야 1과제 제출만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15일까지이고 지원 대상은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 본사가 공고일 기준 안동시 내 6개월 이상 소재한 기업 및 소상공인이다.

신청된 제안서는 1차 서류평가 후 2차 PT 발표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과제당 최대 3천만 원 이내의 총사업비 100%를 지원받게 된다.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북콘텐츠진흥원 공지사항 확인 또는 경북콘텐츠진흥원 콘텐츠산업팀로 문의하면 된다.

안동시 관계자는"우리 지역의 역량있는 문화콘텐츠산업 기업들과 엄마까투리ㆍ안동문화콘텐츠가 만나서 발휘하게 될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지역의 반짝이는 콘텐츠 아이디어들이 상품화되는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jw5802@ekn.kr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