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30일 게더타운에서 '게임콘서트' 연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4.26 15:03

넷마블, 30일 게더타운에서 ‘게임콘서트’ 개최

2022 넷마블 게임콘서트_포스터 이미지

▲넷마블 게임콘서트 메인 포스터.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 오는 30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2022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개최한다.

넷마블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작년부터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형태로 개최하며 지속적으로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게임 &’을 메인 테마로 모든 산업 및 분야와 게임을 연계하여 세부적인 내용과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기존에 연관성이 낮았던 분야의 경우 새로운 컬래보레이션 시도를 통해 두 산업 간 연계 가능성을 모색한다. 김상욱 경희대학교 물리학과 교수와 임용한 역사학자가 강연자로 참여해 각각 ‘게임 물리학I’, ‘게임으로 배우는 역사적인 사건’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넷마블 게임콘서트는 게임 및 게임산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실시간 시청 및 참여가 가능하다. 게더타운 접속 방법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넷마블 게임콘서트 공식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jung@ekn.kr

정희순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