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벤처스’, 최대 1억 원 직접 투자 ‘UP PROJECT’ 2기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5.02 16:43

123.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비아이벤처스(BIventures)’가 오는 6일까지 자사 특화 프로그램 ‘UP PROJECT’ 2기의 참여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UP PROJECT는 부산 지역사회 활성화 및 유망 스타트업 고도화를 위해 선발 기업의 역량에 따라 맞춤형 멘토링 및 컨텐츠 제작과 투자를 진행하는 비아이벤처스 특화프로그램이다.

모집 대상은 부산에 소재한 업력 6년 미만의 창업기업 중 MICE 분야와 문화, 예술의 스타트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비아이벤처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후 지원할 수 있다.

비아이벤처스는 이번 UP PROJECT를 통해 총 4개의 스타트업을 선발할 예정이다.선발된 기업은비아이벤처스로부터최대 1억원을 투자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컨텐츠, SW분야 제작 지원 및 영상제작 등 스타트업의 사업 고도화 분야에 있어 실질적인 멘토링 및 제작 지원이 예정돼 있다.

비아이벤처스 손지형 대표는 “다년간의 컨텐츠 제작 운영 경험과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부산 소재의 유망 스타트업의 육성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 능력 확보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부산 에서의 대표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으로 나아가고자 한다”며, “판로개척 및 컨텐츠 제작 지원등이 필요한 MICE분야 스타트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