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와 ‘갤러리아포레’에서 총 여섯 차례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뉴욕 부동산 현황과 전망에 대해 알아보고 다양한 매물도 소개받을 수 있다. 코리니 문태영 대표를 비롯한 뉴욕 현지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하여 투자 목적은 물론 해외 유학 자녀 및 직장인을 위한 거주지 매매 등 다양한 분야의 부동산상담도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코리니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까지 참가비를 면제해준다. 세미나에서는 미국 부동산 구매 과정에서 필요한 구매 법인 설립 대행, 현지 변호사 법률자문, 회계자문 및 세금보고, 구매 후 임대 관리 등의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는 코리니 VIP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코리니는 뉴욕 맨해튼 국제무역센터 본사 및 서울 여의도에 지사를 둔 프롭테크 기업이다. 비대면으로 부동산 분야별로 전문화된 컨설팅 서비스, 시장분석, 매물추천, 구입 및 매각 등 부동산 투자 관련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태영 코리니대표는 “뉴욕은 글로벌 자본 및 문화와 교육의 중심지로 전 세계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는 도시”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세미나에 참가하여 뉴욕 부동산 시장 전망을 알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