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스튜디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0.04 14:35
가디언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키아트.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미국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가 4일 닌텐도 e-shop(이-숍)을 통해 모바일 어드벤쳐 RPG(역할수행게임)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출시했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모바일 원작 고유의 감성을 콘솔에 최적화시킨 작품이다. 한층 넓어진 화면과 편리한 조작감이 준비돼 ‘가디언 테일즈’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콘솔 버전 역시 원작과 마찬가지로 F2P(프리 투 플레이)로 출시됐다.

앞서 지난달 14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사전예약 실시 후 열흘 만에 약 5만 명 이상의 유저를 불러 모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콩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사전예약 성과는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수치"라며 "우리 게임이 가진 게임성과 매력이 유저분들께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달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무료 뽑기 100회(1일 10회) △3000 무료젬 △10만 골드 △장미 기사 코스튬(기사 전용) △3성 장비(환상의 검) △2성 캐릭터(아오바) 등 정식 오픈 기념 보상 패키지 6종이 지급될 예정이다.

정희순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