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 신규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0.31 13:48
보도사진자료_U+유모바일론칭1

▲미디어로그 모델이 자사 신규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을 소개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윤소진 기자] 미디어로그는 신규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을 11월 1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미디어로그는 알뜰폰 가입자 1000만 돌파 및 신규 사업자의 등장 등 알뜰폰 사업 및 시장 환경의 변화를 수용하기 어렵다는 판단에 따라 브랜드 리뉴얼을 추진하고 신규 브랜드를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신규 브랜드는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를 지향점으로 삼는다. △아껴주니까(SAVING) △쉽고 간편하니까(SIMPLE) △즐거우니까(DELIGHTFUL) 등의 3대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명은 모회사인 LG유플러스의 브랜드 체계에 맞춰 ‘U+’ 를브랜드명 앞에 배치, LG유플러스와의 비즈니스 연결성을 강조, 네트워크 및 품질 안정성 등에 대한 신뢰도를 높혔다.

먼저 데이터와 통화량을 합리적 가격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입과 개통, 서비스 변경 등의 고객서비스도 빠르고 신속하게 할 수 있게 디지털 CS체계를 운영한다. 또 11월 중순 신규오픈 예정인 뉴다이렉트몰을고객들이 서비스 상품을 탐색하고, 고르고,선택해, 개통하여 이용하는 모든 과정에서 사용자경험(UX) 설계를 반영해 쉽고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구독서비스도 결합상품이라는 제약 없이 마음대로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다.

미디어로그는 고객과의 온라인 접점인 다이렉트몰을 이용자 중심의 심플한 UX와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반영한 뉴다이렉트몰로 새로 오픈한다. 뉴다이렉트몰 오픈에 맞춰 획기적이고 파격적인 신상품 출시 및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고객에게 시간과 비용을 아껴주고 꼭 필요한 상품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해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기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가장 젊고 디지털 전문화된 브랜드와 상품 그리고 매장이 준비된 만큼 이를 바탕으로 알뜰폰(MVNO)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ojin@ekn.kr

윤소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