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스미디어 CI. |
회사 측은 "3분기는 계절적으로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주요 온라인 매체 취급고 증가, 엔데믹 전환에 따른 옥외 매체 선호도 증가로 디지털 광고 매출이 전년 대비 18% 증가하는 등 2분기에 이어 분기 기준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고 설명했다.
나스미디어는 넷플릭스와 광고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해 내년도 본격적으로 개화될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광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나스미디어 측은 "2023년에는 기존에 없던 OTT 광고 매체라는 신성장 모멘텀을 추가로 장착하고, 퍼포먼스 광고 효율 극대화를 통한 구조적 성장을 지속하며 실적 증대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hsjung@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