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도서] 윈윈 WIN WIN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2.17 08:00
35692467622.20221129172035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스마트폰과 온라인의 발달로 사람들은 더 많이 접촉하고 연결되며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한다. 분명 편하다. 그럼에도 지난날보다 관계는 더욱 멀어지고 갈수록 ‘소통’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마음만 먹으면 연결이 되는 시대에 관계가 점점 힘들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핵가족화, 맞벌이, 자기계발 등 각자의 사정으로 모두가 바쁜 시대, 자연스럽게 관계를 학습하는 기회가 사라지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수많은 정보가 쏟아져 들어와도 직접 피부로 배우고 몸으로 경험해보지 않으면 아무런 성과를 낼 수 없다. 비즈니스도 삶도 모두 관계로 시작해서 관계로 마무리된다. 기업 리더십을 교육하는 전문가들도 이제는 기업의 리더십이 ‘관리’의 시대가 아닌 ‘관계’의 시대라고 말한다.

신간 ‘윈윈’에는 리더십마인드코치 유건우 저자가 실제 코칭을 할 때 접한 내용이 담겼다. 회사에서, 혹은 사회생활에서 누구든지 마주할 수 있는 문제를 맞닥뜨린 유건우 팀장이 관계술사와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유 팀장이 관계술을 배우며 변화하는 모습을 통해 관계가 왜 중요한지, 그것이 우리의 삶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제목 : 윈윈 WIN WIN - 모든 인간관계를 승리로 이끄는 불씨의 리더십
저자 : 유건우
발행처 : 미다스북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