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인에듀, CI/CD 데브옵스 구축 풀스택 개발자 국비지원 과정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1.16 13:24

123142.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애드인에듀가 클라우드 기반의 CI/CD 데브옵스 구축을 위한 풀스택 개발자 양성과정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2023년 고용노동부 산업구조변화대응 등 특화훈련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강의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개발과 데브옵스 역량까지 함양한 신입개발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강의 커리큘럼은 △응용SW 개발을 위한 프로그래밍 기초 △Backend 개발 △Frontend 개발 △Reactm.js를 활용한 SPA 애플리케이션 개발 △ELK Stack을 활용한 데이터시각화로 강의를 구성해 진행한다. 특히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개발과 CI/CD(지속적 통합/지속적 배포)를 통한 데브옵스 구축을 중심으로 IT시장 트렌드에 맞는 개발자를 양성하는데 집중한다.

강의 모집은 오는 2월 8일까지이며, 교육기간은 2월 14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7개월간 진행한다. 강의는 일일 8시간씩 총 135일에 걸쳐 진행하며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강의실에서 대면강의로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취업을 준비하는 20세부터 34세까지의 내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웹개발 및 코딩에 관심이 있는 전공자 및 비전공자의 신청을 받는다.

235234.jpg

강의는 교육수료 직후 6개월 이내 관련 직종으로의 취업 및 창업을 원하는 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자에 한해 인원을 모집한다. 또한 서울 가산디지털단지로 약 7개월 간 대면 강의 출석이 가능해야 한다.

수강생에게 제공되는 특별혜택도 있다. 수강료 전액을 국비로 지원받을 수 있고, 훈련장려금을 차등해 지급한다. 또한, 전문 취업 컨설턴트의 1대 1 상담 및 이력서 첨삭과 최신형 고사양 노트북 웹 가상화 무중단 서버 제공, K사 현업 개발자 멘토링, 20만원 상당의 교재 무료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애드인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드인에듀는 2023년 고용노동부 선정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