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차 브랜드 티트라 'ITI 우수 미각상’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1.25 14:34

샤인머스캣그린티·밀크티 2개 제품

noname01

▲SPC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티트라의 ‘샤인머스캣 그린티’. 사진=SPC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SPC그룹이 프리미엄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로 국제식음료품평원(ITI)의 ‘국제 우수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했다. 지난 2021년에 이어 두번째 수상이다.

SPC는 25일 ‘2023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티트라 제품 ‘샤인 머스캣 그린티’와 ‘밀크티 베이스’ 2개 제품이 국제 우수 미각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ITI국제식음료품평회는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식음료 품질평가기관 ITI에서 개최하는 행사로, 매년 전 세계 130여개국에서 생산되는 식음료 제품을 평가해 우수 제품에 인증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수상제품인 ‘샤인 머스캣 그린티’는 국내 최대 녹차 생산지인 하동 녹차에 달콤한 샤인 머스캣과 열대과일 향을 더한 차(茶)이다. SPC의 패션파이브,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커피앳웍스 등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또다른 수상제품 ‘밀크티 베이스’는 홍차 음료를 기본으로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파스쿠찌·파리크라상에서 로열 밀크티로 가공 뒤 판매하고 있다.

SPC 티트라 마케팅 담당자는 "티트라는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제품을 통해 ITI국제식음료품평회 인증 등 지속적으로 국제대회에서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독창적인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