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기부 캠페인에 임직원시민 1만6천명 참가
![]() |
▲서울 중구 을지로 HK이노엔 사무소에서 HK이노엔 곽달원 대표(왼쪽 두번째)와 한국소아당뇨인협회 김광훈 회장(왼쪽 세번째)이 장학금 전달식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HK이노엔) |
HK이노엔은 서울 을지로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서 소아청소년 당뇨인들을 위해 조성된 장학금 5000만원을 한국소아당뇨인협회에 기부했다. 이 날 행사에는 HK이노엔 곽달원 대표, 한국소아당뇨인협회 김광훈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HK이노엔은 지난 해 11월 7일부터 한 달간 한국소아당뇨인협회와 걸음 기부 캠페인 ‘걸음엔 이노엔’ 시즌3를 펼쳤다.
‘걸음엔 이노엔’ 시즌3에는 HK이노엔 임직원과 일반인을 포함한 총 1만 6000여명이 참가해 목표 걸음 5억 걸음보다 163% 크게 초과한 총 8억 2000 걸음을 달성했다. 이번 걸음 기부로 소나무를 최대 2만 그루를 심은 것과 같은 탄소 절감 효과도 얻었다고 회사는 말했다.
곽달원 대표는 "HK이노엔은 자체 개발 및 사업제휴를 통해 확보한 다양한 당뇨 치료제들로 환우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며 "올 상반기 중 신제품 출시와 연구과제의 지속 확대를 통해 당뇨병 환우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